석가탄신일 대체공휴일 음력 연등행사 알아보기

석가탄신일 대체공휴일 음력 연등행사 알아보기

설 연휴에 고향에 가시는 분들도 많지만 코로나가 줄어드는 추세로 많은 분들이 가족들과 해외여행을 많게 가시는데요 과거와는 다르게 최근들어 오랜 시간 고향에 있는 것도 좋지만 부모님과 가족들과 설 휴가기간을 휴가처럼 즐기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이용 시설들도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설연휴에 휴무 없이 경영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가족들과 설 연휴에 가볼 만한 곳 Best 3의 정보를 모아 모아 보았습니다. 아래링크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에 접속됩니다.

이용요금은 위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게다가 평창군 소재 영수증 지침시 20% 할인(5 천원당 1인), 10인이상 단체 20% 할인, 삼양목장 당일 이용 시 30% 할인(인원수에 맞게), 65세 이상 경로우대 및 유공자 장연인 50% 할인(해당인원) 기타 할인되는 요소가 아주 많게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고 강원도 여행을 가셔서 유쾌한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imgCaption0
흥덕왕릉 숲길


흥덕왕릉 숲길

신라 흥덕왕과 왕비의 애틋한 사랑이야기가 들리는 소나무 숲길..

홍덕 왕릉에는 신라 천년의 사랑이야기가 담긴 전설이 내려오고 있는데, 당나라에 다녀오던 사신이 수입한 앵무새 암컷의 죽음에 대한 이야기와 흥덕왕 왕비의 얽힌 애틋한 사랑이야기가 담긴 곳인데, 왕릉에 이르기까지 펼쳐진 오래된 소나무 숲길이 가슴을 깔끔하게 정화시켜주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산책길인데, 경주시에서 ”경주 숲길 10”에 선정해 놓은 것 같다.

계림, 첨성대 앞, 반월성, 월정교

가슴이 탁 트이는 넓고, 사시사철 야생화가 있는 곳.. 계림은 신라 건국 당시에서부터 있었던 숲으로 반월성 바로 아래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흰 닭이 우는 소리가 들렸다. 하는 전설이 있는 곳인데, 오래된 고목이 숲을 달성하고 있어, 산책하기에 좋습니다. 경주시청 홈페이지에서는 계림만을 소개해 두었으나, 계림은 크게 볼거리는 되지 못하고, 근처에 있는 첨성대 앞에 탁 트인 넓은 공간에 사시사철 꽃을 볼 수 있도록 꾸며진 정원이 더 추천하고 싶은 곳이라서, 추가하였습니다.

□ 이재명 당 대표

오늘 설 연휴 지나고 첫 차례 행사로 을지로위 성과 보고 하게 돼 그야말로 다행스럽고 고맙게 생각합니다. 저희 사회 가장 큰 숙제 몇 가지 있었으나 그중 하나가 노동시장 이중구조 문제입니다. 정규직 비정규직 대사기업 소기업과 요즘 동안 특고 문제까지 노동시장 매우 이중적이고 복합적이어지며 노동시장 안의 차별 격차 심합니다. 그런데요 이슈를 상향으로 해결할 거냐, 하향으로 해결할 거냐는 매우 중요합니다. 현 정부 차원에서는 하향 평준화 하려는 시도들로 느껴집니다.

어려운 영역 개선해 나가며 상향으로 노동문제, 노동시장 숙제 해결해 나가야 더 나은 세상 더 잘 사는 나라 만들 수 있습니다. 오늘 그런 상향 평준화, 노동시장 이중구조 해결을 위한 유일하게 하나 단초로 을지로위 유일하게 하나 큰 성과 만들어낸 것 같습니다. 올해도 을지로위 활약 열심히 하고 저희 사회 어쩌면 차지하는 을이 더 이상 피해 입지 않도록 더 많은 성과 만들어주길 바랍니다. 축하합니다.

궁능유적본부 주최 행사

설 연휴기간 경복궁에서는 수문장 교대의식과 세화 나눔 행사가 비용 없이 진행됩니다. 세화(歲畵)는 경복궁 광화문 뒤편의 동수문장청에서 불행을 막고 행운이 깃들기를 바라는 희망의 그림이라고 합니다. 강한 힘과 용기를 상징하는 호랑이가 그려진 ”경복궁 수문장 모자를 쓴 호랑이”와 부부의 금슬, 가정의 화목을 상징하는 토끼 두 마리가 그려진 ”쌍토도” 2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한 번에 선착순 1,000부 증정한다고 합니다.

□ 서광순 공공운수노조 희망연대 공동위원장

먼저 여기 계신 이재명 당대표님, 옛날부터 을지로위 위원장으로 활동했던 박홍근, 그리고 박주민 위원장, 책임의원이셨던 정필모 의원님께 먼저 SK브로드움악가 그룹 비정규직 숙제 해결해 줘서 감사하단 말씀 먼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당 대표님께서도 말씀하셨듯 노동시장 이중구조 정말 심각합니다. 윤석열 정권에서 계속해서 하향 평준화 얘기하고 있지만 이재명 당 대표님도 말씀했듯이 상향 평준화 이뤄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도 어려운 현장에서 노동조합조차 만들지 불가잘하는 그런 노동자들 수도 없이 많습니다. 노조법 개정 대한 숙제 게다가 대표가 신경 써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회적 참사 대한 문제도 분명히 책임 있게 해 줄 거라 믿습니다. 저희 게다가 사회적 약자와 함께 하겠습니다. 직장 담벼락에만 갇히지 않고 약자들과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SK 브로드움악가 그룹 비정규직 지부 해마다.

연관 FAQ 빈번히 묻는 질문

흥덕왕릉 숲길

신라 흥덕왕과 왕비의 애틋한 사랑이야기가 들리는 소나무 숲길.

계림 첨성대 앞, 반월성, 월정교

가슴이 탁 트이는 넓고, 사시사철 야생화가 있는 곳.

이재명 당 대표

오늘 설 연휴 지나고 첫 차례 행사로 을지로위 성과 보고 하게 돼 그야말로 다행스럽고 고맙게 생각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