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한림 카페 에그타르트 맛집_제주 비주비주
전화번호 0647488007영업시간 8002100 둘째, 넷째 수요일 휴무주차 매장 바로 앞 넓은 주차장 있음 제주공항근처에서 밥집을 찾는다면 너무너무 적극 권하는 곳 미스칠먼저 제주도 여행을 갔던 입맛이 꽤 까탈스러웠던 친구추천으로 방문했는데,친구도 제주도 여행중에 제일 맛있었던 집이라고 추천해준 곳입니다. 제주도 물가가 꽤 비싼편인데가격도 착하고 맛있고, 반찬도 참 괜찮았다맛있게 먹은 기억에,신혼여행으로 다시 한번 제주도에 왔을 때 재방문했다.
미스칠에는 전복요리,갈치구이 등등 여러가지 정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장 바로앞에 주차장이 넓게 되어있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어요. 아침비행기를 타고 제주도에 도착하고,도착하자마자 배고파서 도착한 미스칠,이른시간이라 그런지 내부가 조용했다.
자드부팡 메뉴
메뉴는 1인 1 음료입니다. 제주 카페는 어딜 가든 꼭 1인 1 음료라고 기록된 것 같습니다. . 아무래도 예상컨대 아주머니들이 많이 오셔서 음료 조금만 시키고 앉았다. 가셔서 생긴 게 아닐까 생각해봐요. 메뉴는 커피 메뉴, 난 커피, 수프, 에이드류, 과일 티, 잎차 이렇게 있어요. 커피 가격 또한 제주 내에서는 굉장히 이성적인 가격입니다. 맛도 다른 카페들보다. 뒤처지지 않는데도요. 정말 양심적인? 카페라고 할 수 있어요. 이런 곳은 정말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제가 재방문할 거기 때문에 기다리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도 있지만요. 조금 특정 메뉴로는 코코넛크림 라테, 단호박 수프, 자몽 슬러시가 있네요. 하지만 저는 아이스 카페라테를 시켰답니다.
밀라네사 음식 종류
샐러드류밀라네사 뷔페 밀라네사 가격대에 적절한 정도의 샐러드류를 갖추고 있습니다. 단호박 샐러드가 잠시 리필 중이어서 못찍었지만, 개인적으론 단호박샐러드가 가장 JMT 졸졸 쫓아다니면서 스스로가 최애하는 음식만 픽하는 녀석
한식류밀라네사 뷔페 두부김치가 생각보다. 괜찮아서 여러번 덜어먹을 정도로 비쥬얼이나 맛은 괜찮았던 편. 도토리묵은 보통의 그 맛입니다. 면은 쫄면과 우동 두종류였는데, 쫄면은 너무 맛있는 정도는 아니었지만, 돈까스로 기름진 입안을 정화해주기엔 안성맞춤 우동은 면발이 쫄깃해서 참 좋았다.
고기샐러드는 약간 향신료냄새가 있어서 아쉽긴 했지만 냉채는 새콤매운 맛이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