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부시게 줄거리 시청률이 높은 이유, 예고편 영상, 드라마 원작은

눈이 부시게 줄거리 시청률이 높은 이유, 예고편 영상, 드라마 원작은

방영 당시 매주 기다리면서 봤던 드라마 눈이 부시게.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남주혁 덕분에 떡상중이라는 바로 그 드라마입니다. 당시에는 기대보다. 시청률이 높지 않아 아쉬웠는데, 다시 주목받고 있다니 기쁘네요. 저는 이때야말로 남주혁의 연기력이 빛났던 때라고 생각합니다. 그 전엔 어딘가 어색한 면이 있었는데, 눈이 부시게에서 남주혁은 이준하 캐릭터 그 자체였기 때문입니다. 눈이 부시게 몇 부작 12부작방송 기간 2019. 2. 11 2019. 3. 19연출 김석윤대본 이남규, 김수진출연 한지민, 남주혁, 김혜자, 이정은, 인내상, 손호준스트리밍 티빙, 넷플릭스, 디즈니 드라마 눈이 부시게의 줄거리는 정체 모를 시계를 사용해 시간을 되돌린 대가로 갑자기 늙어버린 김혜자한지민김혜자 역와 무기력한 삶을 사는 남자 이준하남주혁 두 남녀의 시간 이탈 로맨스입니다.


imgCaption0
김혜자 김혜자, 한지민

김혜자 김혜자, 한지민

시간을 되돌리는 능력뿐인 무능력한 취준생입니다. 부지런한 아버지와 자상한 엄마 하단에서 긍정적이고 배려심 있게 성장했다는 자기소개서 첫 줄처럼, 조금은 극도로 평범한 대한민국 25세 젊은이입니다. 철없습니다.는 소릴 들을 정도로 밝고 명량합니다. 불의를 보시면 못 참는 걸크러시한 부분도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제 주제를 잘 파악해야만 되는 점입니다. 극도로 평범한 그녀지만, 단 한가지 남다른 것이 있다면야 또래보다.

조금 나이 들어 보인다는 것입니다.

눈이 부시게 김가은

혜자의 오랜절친 또래답지 않은 시크함과 냉랭함을 가진 현실주의자. 화교인 아버지가 차별받고 고생하는 것을 보고 자라 그런지, 염세적인 면도 있습니다. 현주는 동네에서 가장 오래된 중국집 외동딸로, 어릴 적엔 양복을 입고 회사에 다니는 친구 아버지들과 달리, 조리복을 입고 외상값 받으러 다니능 아버지가 쑥스러운 적도 있었지만 지금은 아버지의 중국집을 물려받기 위해 철핸드백 배달일부터 배우고 있습니다. 철핸드백 배달부는 생각처럼 만만한 게 아니었다.

진심이 닿다. 등장인물 배우 장소연

올웨이즈 10년차 베테랑비서 양은지 올웨이즈B사감 올웨이즈 로펌의 진정한 터줏대감. 전지전능하게 변호사들 일을 케어합니다. 은지는 훗날 진짜 비서가 되고자 하는 진심에게 마음을 열고 많은 노하우를 전수해줍니다. 로펌에서는 날고 기는 변호사들 위에 군기 잡는 슈퍼갑 비서이지만, 집에서는 슈퍼을 딸바보가 됩니다. 최근 시기 최대 고민거리는 중학생이 된 딸이 지랄발광 사춘기라는 것. 그렇게 남몰래 가슴앓이하고 있는 은지의 마음을 두섭이 훅 치고 들어옵니다.

눈이 부시게 안내상

딸바보 택시기사 모범운전자 표창을 2번이나 받았을 정도로, 성실의 아이콘입니다. 셈에 밝은 마누라는 그를 보며 답답해하지만 이렇게 살다보시면 보상까진 아니더라도 예상을 크게 벗어나진 않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한순간에 배신을 당했다. 순간의 택시 브레이크 사고로 한쪽 다리를 절게 된 것으로도 모자라 설상가상, 25살 이쁜 딸이 하루아침에 70대 노인이 되어 버렸다. 아나운서 최종면접에 합격하기 위해 시간을 계속 돌리다.

진심이 닿다. 오정세

로펌 올웨이즈 대표 연준규 대표부심목표는장앤김 암 영앤스타일리쉬 법조인이 판을 치는 딱딱하고 꽉 막힌 집안에서 자랐다. 그 덕에 자연스레 변호사가 되었지만, 부모와는 다르게 살고 싶다는 욕망이 눈부신 정장 핏으로 분출됩니다. 오윤서를 위장취업 시켜준 사실 만으로도, 그의 자유로운 멘탈을 볼 수 있지 않나? 겉으로 보면, 사촌 동생인 연준석 연애기획 대표의 요청으로 어쩔 수 없이 윤서를 받아준 척하지만 사실은 오윤서의 활기찬 팬이었다.

윤서가 로펌에 들어온 이후로, 출근하는 매일이 영화의 한 장면이 된 것 같다.

드라마 결말

결말을 2화 남긴 시점, 10화에서 혜자에 관하여 엄청난 비밀이 밝혀집니다. 바로 혜자가 25살의 시간여행자가 아닌 알츠하이머를 앓고 있는 할머니라는 사실이죠. 즉 아버지의 사고, 감금된 준하를 구출하는 이야기 모두가 치매를 앓는 할머니 혜자의 상상이었습니다. 할머니 혜자의 현실 과거와 뒤섞여서 제작된 망상이었죠. 그래서 드라마 일부 스토리가 억지스럽고, 비현실적이었던 이유가 바로 이것 때문이었습니다. 과거 혜자는 현실 아나운서 지망생이었으며, 기자였던 준하와 결혼해 아들안내상을 낳아 흐뭇한 삶을 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준하가 민주화 운동과 관련해 경찰원에게 끌려가 무서운 폭력과 감금을 당해 사망하게 되고, 아들마저 갑자기 다리를 다치게 되는 사고를 당하게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김혜자 김혜자, 한지민

시간을 되돌리는 능력뿐인 무능력한 취준생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눈이 부시게 김가은

혜자의 오랜절친 또래답지 않은 시크함과 냉랭함을 가진 현실주의자.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진심이 닿다. 등장인물 배우

올웨이즈 10년차 베테랑비서 양은지 올웨이즈B사감 올웨이즈 로펌의 진정한 터줏대감.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