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청호오백리길4구간 명상정원, 눈이 부시게 푸르른 날
un유엔 노래모음 김정훈, 최정원 남성듀오 팀명은 United Ngeneration의 약자 1. 파도2. 선물3. 평생4. 그녀에게5. Miracle6. Crazy For You7. Remember8. 나의사랑 나의신부 가사작사 김영아작곡 윤일상눈이 부시게 아름답던 바다나의 눈속엔그 보다. 더 고운 너였어하얀 모래 위너와 내가 남긴 추억들파도가 떠나도내겐 지워지지 않는걸너를 보내고나 또 다시 찾은 바닷가하지만 이제 내곁에다른 사람 있는걸새롭게 시작하고 싶어그녀를 따라 왔어하지만 내 맘 네 모습만 생각이 나그녀 머리에 쏟아진 별빛들그 별빛아래 약속한지난 날이 떠올라 워흔들리는 나의 마음을가눌 길 없는 내 눈빛너와 비슷한사람 마저 쫓고 있었어Oh oh 그 순간 내 두 눈 속에너무 익숙했던 너의 뒷모습그렇게 그리던지난날 바로 너였어눈이 부시게 예쁜 바닷가나의 눈 속엔 그보다.
Contents
눈이부시게 김영수 l 손호준 혜자 오빠, 허세 넘치는 영수방송 크리에이터
말이 좋아 크리에이터지 백수나 다름없습니다.. 언제부턴가 이제 대세는 1인 콘텐츠라며 백날천날 방구석 컴퓨터에 앉아 먹방, 쿡방, 겜방, 스포츠방송 등등 닥치는 족족 하는 중입니다. 가족들부터 동네 사람들까지 모두 혀를 차며 한심하다는 눈빛을 쏘아대지만. 조금만, 조금만 더 기다리면 곧 대박이 날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처음엔 늙어버린 여동생이 안쓰럽고 짠하더니 점차 동생 괴롭히던 과거 버릇이 나옵니다.
김혜자 이리와 봐 불꺼줘, 방송할거니까 라면끓여와 참다못한 혜자는 생방중인 그에게 돌려차기를 날려 버렸고, 그 모습은 여과없이 그대로 공개되었습니다. 그런데.반응이 폭발적입니다.
눈이부시게 엄마 이정은 혜자, 25년째 헤어샵 겸 동네사랑방 운영중
이 동네에서 파마 마는 실력은 최고라 자부합니다. 특히, 파마 오래가게 하는 데는 세계 최고다. 뒷감당을 못할 정도로 솔직하고 화려한 성격이지만, 오히려 사람에게 벽치지 않는솔직하고 화통한 화법으로 감정을 편하게 해주는 재주가 있습니다. 그래서 미용실은 늘 뻥튀기 한 봉지, 삶은 옥수수 한소쿠리씩 들고 수다떨러 오는 손님들로 붐빈다. 손님들은 인형눈알붙이기, 마늘까기, 봉투접기 같은 소일거리도 미용실에 가져와 하고, 끼니도 미용실에서 직접 해먹습니다.
하지만 늘상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던 정은의 얼굴에 웃음보다. 한숨이 더 많이 나오게 되었으니… 어느 날 갑자기 자신보다. 훌쩍 늙어버린 딸이 생겨버린 까닭입니다. 하릴없이 미용실에 나와 말없이 바닥에 떨어진 머리카락이나 쓸고 있는 나이든 딸을 보고 있자니 속이 터지다.
유엔un평생
가사작사작곡 최수정난 네게 많은걸 원하지 않아그냥 내 곁에 있기만 해주시기 바랍니다나 힘들때에 널 생각하니 참 행복해언제나 너만을 기다려 왔어너의 집앞을 서성이다가그냥 돌아오던 날들 너를 생각하며나의 평생을 널 사랑할수 있게내게 용기를 줘나를 버리고 날 떠나가지 마라언제까지 내 곁에서사랑해 널 사랑해내 평생을 사랑할 그대만아껴왔던 내 모든걸너에게 다. 줄꺼야널 영구히 널 영원히내 가슴 가득 있는 너의 모습모든걸 걸어서 언제까지나너만을 지켜줄께다시 찾아온 크리스마스에우린 그 밤을 함께 지새며나 느꼈었지참 따뜻했던 너의 입술조금 부끄런 너의 눈빛은세상 누구보다.
아름다워흰눈처럼 깨끗한너무나 소중한 너너와 단둘이 난 떠나가고 싶어이 겨울 가기전언제까지나 곁에 있을거야더 가까이서 너를 알게사랑해 널 사랑해내 평생을 사랑할 그대만아껴왔던 내 모든걸너에게 다.
전체 줄거리 뇌피셜
25살 김혜자는 아나운서를 지망하지만 실력이 모자라 오빠와 더불어 어머니의 눈총을 받으며 백수 생활을 하고 있지만 밝고 긍정적이며 활달한 성격으로 미용사인 어머니를 돕고 있습니다. 대학 MT에 갔다가 놀러 온 기자 지망생 준하의 일침에 낙담하여 울며 집으로 돌아오게 되고, 동네 집회에 참석했다가 한 할머니를 부축해드렸는데, 할머니의 손자가 준하였으며, 할머니와 단 둘이 살고 있는 준하와 친해지면서 선호하는 감정을 갖게 됩니다.
25살 김혜자는 어린 시절 주운 옛날의 손목시계에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이 있었는데 시간을 되돌리는 만큼 신체 나이가 더 빨리 흐르게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다시는 쓰지 않기로 마음먹었지만, 어느 날 택시운전을 하던 아버지가 트럭에 치여 죽음을 맞이하게 되는 사고가 발생하게 되고 시계로 시간을 여러 번 돌리지만 모두 실패하고 좌절하게 됩니다. 준하와 자주 만났던 한밤 포차에서 술을 마시다.
자주 묻는 질문
눈이부시게 김영수 l 손호준 혜자 오빠, 허세 넘치는 영수방송
말이 좋아 크리에이터지 백수나 다름없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눈이부시게 엄마 이정은 혜자, 25년째 헤어샵 겸 동네사랑방
이 동네에서 파마 마는 실력은 최고라 자부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유엔un평생
가사작사작곡 최수정난 네게 많은걸 원하지 않아그냥 내 곁에 있기만 해주시기 바랍니다나 힘들때에 널 생각하니 참 행복해언제나 너만을 기다려 왔어너의 집앞을 서성이다가그냥 돌아오던 날들 너를 생각하며나의 평생을 널 사랑할수 있게내게 용기를 줘나를 버리고 날 떠나가지 마라언제까지 내 곁에서사랑해 널 사랑해내 평생을 사랑할 그대만아껴왔던 내 모든걸너에게 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