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브비(ABBV) 주가는 떡상, 배당도 굿잡
– 기업명 : 카나리아바이오 – 주력 운영 : 배합사료 제조 판매업 – 시가 총액 : 7,572억원 – 직전 년도 매출액 : 1,103억원 카라니아바이오는 배합사료 제조판매업을 주력으로 하는 회사다. 가축 사료 중 특히 양계(닭) 사료 쪽으로 잘 이미 전해진 회사다. 수입 구성만 보아도 양계사료가 매출액의 무려 73.9%나 차지하고 있습니다. 전자공시시스템만 훑어 보아도 카나리아바이오는 사료 전문 회사임을 알 수 있어요. 원래의 사명은 ”현대사료”다.
하지만 왜 바이오를 사명에 넣었을까? 왜냐하면 운영 다각화를 위해 바이오 분야에도 진출했기 떄문입니다. 항암신약개발 쪽으로 방향을 잡았는데, 현재 난소암 환자를 대상으로 한 오레고보맙 세계적인 3상 환자 모집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Contents
장점
수익률을 떠나서 이 투자방법의 장점은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는 점인 것 같습니다. . 우선 매일/매주/매달 중 정해둔 방법과 금액에 맞춰서 토스증권에서 알아서 거래를 해주기 때문에 그렇고요. 또 하나는 주식 모으기의 특성상 중장기적으로 금액 설정을 해두게 되기 때문에 1협의 거래마다. 투입되는 비중이 크지 않기 때문인 점도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또한 거래할 때 예상보다.
주식 모으기 1일 차 준비 과정
주식 모으기를 신청하면 다음 날부터 적용됩니다. 저는 오늘 새로 시작했어요. 저번 주식다이어리 포스팅에서 미국주식 50% : 달러 50% 비중을 맞추기로 했고, 거의 맞춰둔 상태인데요. 어제 자면서 문득 든 생각이, 아직 인플레이션과 금리 상승이 끝나지 않았겠다(끝을 향해가고는 있겠지만)는 생각이 들었고요. 또한 단기 금리 상승 폭이 장기 금리 상승 폭보다.
재무 평가 – 춤추는 실적
대원전선의 실작은 나쁘지 않습니다. 대원전선에게 양날의 검이라 할 수 있는 원재료 구리 가격 상승으로 인해 매출액이 상승한 것으로 보입니다. 반면 원재료 구리 가격 상승이 영업이익에는 악랄한 영향 끼친 것으로 보입니다. 대원전선은 앞으로의 구리 가격과 자동차 연관 수주 실적에 따라 기업 실적이 오르락내리락 할 것으로 보입니다. 앞서 언급한대로 전선의 원재료인 구리 대략적인 가격이 2020년 처럼 폭등하면 장기적으로 기업 실적에도 좋지 않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다만, 자동차 중 전기차에 전선이 많게 들어감으로 이 분야를 잘 공략한다면 대원전선의 미래가 밝다고 봅니다. ”주식시장에서 수급(수요와 공급)은 재료(호재, 악재 등)에 우선”합니다. 아래에서 투자에 도움이 되는 외국인, 기관 등의 최근 수급 분석을 참고하시기 바란다.
재무 평가 – 교과서적인 실적
애브비의 실작은 보시면 볼 수록 놀랍다. 이와 같이 덩치 큰 바이오 제약사 실적이 이와 같이 지속적으로 상승할 줄이야! 세계에서 가장 많게 팔리는 의약품 중 하나인 휴미라가 있다지만, 매출액 및 영업이익은 인상깊게 우상향하고 있습니다. 바이오 제약 답게 이익의 질도 아주 높은 흐름입니다. 만성골수성백혈병 치료제 임부르비카 및 연구개발 중인 바이오 약이 시판된다면 실작은 더욱 치솟으리라 예상됩니다. 무엇보다.
애브비는 실적이 든든하기에 연구개발에 더욱 큰 돈을 쓸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바이오 제약은 결국 돈 싸움인데, 애브비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기대할만한 기업입니다. 그저그런 바이오 기업과 다르게 실체가 있기 때문입니다.
[ 재무 평가 – 의미없는 재무현황]
아이온큐의 재무는 의미없어 보입니다. 2015년 설립하여 실적이 나온지 얼마되지 않았고, 양자 컴퓨터 분야는 현재 개발 진행 중에 있기에 유의미한 재무 실적이 있을리가 없습니다.. 한 가지 고무적인 점은 아이온큐에 아마존(AWS), 구글(구글 벤처스), 록히드마틴(F-22의 전투기 개발 회사), 에어버스 벤처스(프랑스 항공기 연관 회사),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등이 투자했다는 점입니다. 특히 현대자동차는 아이온큐와 전기 자동차 전지 연관 개발 협력하기로 했다.
양자 컴퓨터 연관 기술로 리튬 배터리의 성능, 비용, 안전성을 발전 하는 협력으로 보입니다. 개인적 예상으로 향후 EV 전지 뿐만 아니라 까다로운 연산이 요구되는 분야에 양자 컴퓨터 기술이 많게 이용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와 같이 되면 아이온큐 실적도 개선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국전자인증 토스 대장주 분석
한국전자인증이 하락 구덩이에서 주가가 지지부진하다가 월요일에 상한가에 안순짙은 사정을 살펴보니 토스를 운영하고 있는 비바리퍼블리카의 사업장 가치가 16조 원 수준으로 거론되고 있으며 그로 인해 토스의 지분을 보유한 한국 내 전자인증이 수혜를 받은 것으로 이미 전해진 것인데요. 한국전자검증을 토스의 지분은 5.67%를 보유한 것으로 보고된바 토스 관련주 중 대장주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때문에 토스 연관 이슈가 터질 때마다.
주가가 꿈틀대는 특징이 있는 종목이기도 합니다. 현재 일봉상 지지구간을 잘 지켜준다면 다시 한번 상승할 가능성도 높다고 판단됩니다. 이 글은 제 개인적인 의견을 작은 것으로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